22
Apr
2025학년도 1학기 삼육보건대학교 평생교육원 비전임 교원 초빙 공고
2025학년도 1학기 삼육보건대학교 평생교육원 비전임 교원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분
초빙분야
전공분야
초빙인원
세부자격
연구교수
평생교육원
부원장
융합
(2개 이상의 각기 다른 전공 분야 학위 소지자)
1
・박사학위 소지자
・전문대학 이상의 교육기관 부설 교육원 운영 경력 3년 이상
・전문대학 이상의 교육기관에서 교육 경력 3년 이상
・전문대학 이상의 해외 교육기관 대상 국제교류 관련 업무 3년 이상
・정부, 지자체 대상 관련분야 지원사업 수주 실적이 있는 자
・SCI급 논문 저자(공동저자 포함)
※ 기간 산정은 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함
2. 지원 자격
1)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교수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3) 세부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3. 제출서류
1) 임용제출서류목록표 1부(인터넷 접수 출력물)
2) 교수 임용 지원서(본교 소정양식) 및 개인정보동의서 각 1부(인터넷 접수 출력물)
3)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성범죄자 취업 제한, 인터넷 접수 완료 후 출력 가능)
4) 이력서(사진첨부, 상단에 세부전공 및 전화연락처 필히 명시) 1부
5) 자기소개서 1부
6) 학위(졸업)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단, 외국 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신고필증 사본, 외국학력소지자는 한글번역 후공증필증 제출
7) 교육경력 및 재직증명서(이력서 상의 전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일치) 각 1부
8) 산업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이력서 상의 전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일치) 각 1부
- 지원서 및 제출 증명서류에 근무부서 또는 담당업무, 근무기간, 정규직 여부, 상근 여부가 기재되어야 하며 경력 관련 서류 미제출시 경력 불인정
- 산업체 경력은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를 포함하여 국민연금가입확인서 또는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제출함
9) 연구실적물
① 연구실적 목록표(시스템 출력) 및 연구실적물 원본 각 1부(별쇄본 제출 시 원본 증빙 서류 제출)
- 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2020.9.18.~2024.9.19.) 발표된 연구논문
- 별쇄본이 있는 경우: 별쇄본을 스캔하여 업로드(학술지명, 권, 집, 호 및 ISSN이 수록된 별쇄본만 인정)
- 별쇄본이 없는 경우: 출판된 학술지의 표지, 목차, 본문을 스캔하여 업로드
- 논문등급 인증자료: SCI급 논문은 https://mjl.clarivate.com 등에서,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는 www.nrf.re.kr 자료실에서 확인한 증빙자료를 해당 페이지 캡쳐하여 업로드
② 저자 수(본인 포함) 및 저자구분(주저자, 교신저자, 공동저자)을 구분하여 입력하며 논문에 표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 본인이 별도 증빙서류를 통해 저자관계를 증명하여야 함(교수지원시스템 저자구분 증빙 파일 업로드)
10) 초빙분야와 관련된 국가기술자격(면허)증 사본 또는 국가기술자격증증명서 1부
11) 개인사업자의 경우 세무서의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 시 폐업사실증명서 추가 제출)을 제출하도록 함
12) 기타 세부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경력증명서
13) 제출서류는 제출마감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발급된 문서에 한함
4. 심사기준
1) 1차 심사 : 임용후보자의 전공과 초빙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 등의 심사
2) 2차 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임용후보자의 전공에 대한 적합성 및 산업체 근무경력, 평생교육원 운영 및 정부지원사업 수주 능력 등의 심사
3) 3차 면접심사 : 2차심사를 통과한 임용후보자에 대한 인성 등의 심사
※ 1, 2차 심사는 통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
5. 임용조건
1) 본 대학교 평생교육원 규정에 따라 2024년 5월 1일 임용 예정
2) 신규임용 계약기간은 1년이며, 재계약 요건을 충족할 경우 재계약 할 수 있음
3) 연봉계약제로 임용하며, 급여조건은 협의함
4) 신규임용시 대학의 평가, 실적 및 평생교육원 사업 운영에 적극 참여
6. 접수 방법 및 접수처
1) 공고기간 : 2025년 4월 22일(화) ~ 4월 27일(일) 오후 3시까지
2) 접수기간 : 2025년 4월 22일(화) ~ 4월 28일(월) 오전 11시까지
3)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혹은 우편, 방문 제출(우편접수는 마감 시간까지 도착분만 인정)
※ 우편 접수 시 우편봉투 겉면에‘교원임용지원서 재중’기재
4) 인터넷 지원서 접수시는 모든 증빙 서류를 하나의 PDF로 제출
5) 인터넷 임용 지원 내용과 제출서류는 일치하여야 하며, 상이한 경우 인정하지 않음
7) 접 수 처 : 이메일 lhz0322@shu.ac.kr
방문 접수 : (우 0250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82 삼육보건대학교 평생교육원
8) 문 의 : 02-3407-8769, 이메일 : lhz0322@shu.ac.kr)
7. 제출 서류 편철 순서
1) 교수 임용 제출서류 목록표(인터넷접수 후 출력물)
2) 개인정보동의서 1부(인터넷접수 후 출력물)
3)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인터넷접수 후 출력가능)
4) 교수임용지원서 1부(인터넷접수 후 출력물)
5) 자기소개서 1부
6) 이력서 1부
7) 교육경력 관련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각 1부
8) 산업체 관련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각 1부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등 산업체 경력 공적증명서 1부)
① 국민연금가입증명서(http://www.nps.or.kr)
②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http://www.nhic.or.kr)
③ 4대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사업자등록증명서(폐업시 폐업사실증명서 추가 제출
9) 학력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순) 각 1부
10) 초빙분야와 관련된 자격증 및 면허증 각 1부
11) 연구실적목록표 1부(인터넷접수 후 출력물)
12) 연구실적물 각 1부(석,박사 논문 외 연구실적물 원본)
13) 임용 후 활동계획서 1부(인터넷접수 후 출력물)
14) 기타 서류(특허실적물 외)
(기타 서류 제출 시 기타 서류임을 확인하는 별도 표기 요함)
8. 결과통지
본교 평생교육원 인사규정에 따라 심사하고 합격자에 한하여 결과를 개별적으로 통지함
9. 기타 유의사항
1) 초빙분야에 지원하고자 하는 자는 초빙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제출서류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해당 서류를 인정하지 않을 수 있음
2) 초빙분야에 지원자가 2배수 미만이거나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3) 증빙서류는 원본 제출(최근 6개월 이내 발행)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하게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에는 원본 대조 후 접수하며 추후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4) 외국어로 발급된 제증명서는 본인 날인의 번역문(국문)을 첨부하여 공증을 받아야 하며, 외국어로 된 연구실적물은 실적물과 함께 A4 2매 이내의 본인 날인 국문요약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5) 임용 후에도 지원자격이나 연구실적 및 제출서류 등 임용요건에 하자가 있을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6) 학위취득일은 연,월,일까지 모두 기재하며, 학과, 전공, 세부전공명을 명확하게 기재할 것
7) 연구 실적물은 임용 후 승진, 재임용 및 업적평가에 활용이 불가함
8) 산업체 경력은 상근, 정규직, 유급 등 4대보험 가입 기준에 한해 인정함
9) 산업체 경력은 초빙 분야(전공)와 일치하는 경력만 인정함
10) 기초 및 전공심사 후 공개강좌, 면접대상자에 대하여 개별 통지함
11) 서류미비, 지원자격 미충족의 경우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12) 세부자격의 기간은 서류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함
13) 우편접수는 제출기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됨
14)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약칭: 청소년성보호법) 시행에 따라 성범죄자의 교원 임용이 제한됨
15)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의 규정에 준함
삼육보건대학교 총장